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 장려금 신청 사업을 서울시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사업으로 근로자 1명을 신규로 채용하면 300만 원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선착순 모집으로 빠른 신청을 통해 소상공인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서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신청조건
고용보험 가입일 기준으로 신규 채용 반영일 부터 3개월 이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급조건
장려금을 신청한 이후 3개월 동안 고용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신청 전 3개월 신청 후 3개월 총 6개월을 고용 유지기간을 지켜야 고용 장려금이 지급되오니 고용 기간을 정확히 산정하여 신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시 : 1월에 신규인력 채용 후 4월에 장려금 신청 가능. 신청 이후 6월 말까지 고용을 유지하여 총 6개월 유지
지원 대상
서울시에 소속되어 있는 소상공인 기업체가 대상입니다.
장려금 내용
고용된 근로자 1인당 300만 원을 지원해 주시는 사업으로 기업주에게 지원이 됩니다. 기업당 최대 10명까지 지원이 되는 만큼 무조건 신청하셔서 어려운 시기에 많은 도움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접수처
찾아 기는 접수 서비스부터 현장 접수, 이메일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가 됩니다. 기업체 소재의 자지구에서 가능하오니 확인하셔서 접수하시면 편리하실 거 같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근로자 40만 원 휴가지원도 확인하셔서 국가에서 지원되는 지원금에 대한 혜택을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